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YouTube 광고 수익의 작동 원리
    IT이슈 2021. 4. 18. 06:00

    대부분의 인터넷 브라우저는 YouTube 를 우스꽝스러운 클립이나 최신 뮤직 비디오를 보는 데 시간을 낭비하는 장소로 생각 합니다. 다른 사람들에게는 콘서트, 뉴스 가치가있는 이벤트 또는 가족 이벤트의 비디오를 온라인으로 친구와 업로드하고 공유 할 수있는 공간입니다. 소규모 그룹은 YouTube를 온라인 수익 전략의 핵심 부분으로 생각합니다.

    YouTube 로 수익을 올리는 것은 쉽지만 플랫폼으로 큰 수익을 올리는 것은 어려울 수 있습니다. 다음은 YouTube 광고 수익이 작동하는 방식과 플랫폼을 통해 수익을 창출 하는 방법입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계정에서 YouTube 용 애드 센스 사용
    YouTube를 통해 온라인 수익을 올리는 첫 두 단계는 계정을 개설하고 계정 수익 창출을 사용하는 것 입니다. 수익 창출을 사용하려면 YouTube의 광고 가이드 라인에 동의하고 지불을 위해 애드 센스 계정에 연결해야합니다. YouTube 동영상에서 광고를 사용하려면 YouTube에 대한 Google의 광고 수익 공유에 동의해야합니다. 모든 콘텐츠 제작자에 대해 45/55 분할이 있으므로 Google은 동영상에 모든 YouTube 광고의 45 %를 유지하고 나머지 55 %를 얻습니다.

    비디오 업로드 및 홍보
    동영상으로 수익을 얻으려면 먼저 YouTube 계정에 동영상을 게시해야합니다. Adobe (ADBE) Premier 또는 Apple (AAPL) iMovie 와 같은 편집 프로그램을 사용하여 미리 동영상을 만들고 편집 할 수 있습니다. 또는 휴대 전화 또는 컴퓨터에서 원본 동영상을 업로드하고 YouTube 동영상 편집기를 사용할 수 있습니다 . 동영상이 온라인 상태가되면 시청할 사람들이 필요합니다. 소셜 네트워크, 가족 및 친구, 블로그, Tumblr (YHOO) 및 기타 가능한 디지털 아웃렛에서 콘텐츠를 홍보하십시오 . 더 많은 조회는 주머니에 더 많은 돈을 의미합니다.

    2013 년 YouTube 의 평균 1,000 회 비용 (CPM) 은 $ 7.60 입니다. CPM (1,000 회당 비용)은 조회수 1,000 회당 수익을 나타내는 업계 용어입니다. 2013 년 YouTube 콘텐츠 제작자의 평균 수입은 조회수 1,000 회당 7.60 달러였습니다. 조회수가 500 회인 동영상의 수입은 대략 $ 3.80입니다. 조회수가 10 억 회인 강남 스타일과 같은 동영상은 780 만 달러를 벌 수 있습니다. 일부 동영상은 동영상 콘텐츠에 따라 평균보다 높거나 낮은 수익을 올립니다. 저작권이있는 음악이 포함 된 동영상은 동영상 제작자의 수익을 얻지 못하며 일부 주제는 광고주의 관심을 끌지 못할 수 있습니다. 다른 기업은 광고주로부터 강한 관심을 받아 CPM을 높입니다.

    조회수를 얻는 데 문제가있는 경우 동영상을 공유하는 위치에서 창의력을 발휘하세요. 귀하의 콘텐츠 유형에 관심이있는 청중을 대상으로하는 것이 일반 청중에게 어필하는 것보다 효과적이므로 특정 주제에 대한 Facebook (FB) 그룹, 하위 Reddit 또는 포럼 에서 더 나은 결과를 찾을 수 있습니다 . 또한 하나의 동영상이 인기를 끌 경우 방문자가 내가 만든 관련 동영상을 쉽게 찾을 수 있도록 개별 채널 설정을 설정해야합니다.

    애드 센스에서 지급 받기
    애드 센스 계정을 YouTube 계정에 연결하면 각 동영상의 월별 수익에 대한 크레딧을 받게됩니다. $ 100의 수입이 누적되면 Google에서 귀하의 은행 계좌로 지급금을 지급합니다. 계좌 입금 (일부 국가 에서만 사용 가능) 또는 수표 를 통해 지급 받도록 선택할 수 있습니다. 계좌 입금은 가장 빠른 방법이며 수수료가 없습니다. 미국에 거주하고 연간 수입이 600 달러 이상인 경우 Google에서 1099 양식 을 발급합니다 . 어느 쪽이든 소득 에 대한 소득세 를 납부해야 합니다.

    YouTube를 통한 수익 창출의 요점
    개인과 기업은 YouTube 광고를 통해 수백만 달러를 벌지 만 다른 회사에서 관리하는 플랫폼을 사용하면 위험이 따릅니다. Google 검색 알고리즘 의 변경으로 인해 동영상 트래픽이 발생하거나 중단 될 가능성이있을 뿐만 아니라 Google은 동영상 광고 수익의 45 %를 크게 삭감합니다. 그럼에도 불구하고 YouTube는 방대한 플랫폼이며 검색 결과에 YouTube 동영상을 포함하는 Google에 이어 세계에서 두 번째로 큰 검색 엔진입니다. YouTube의 많은 잠재 고객에게 도달하고 Google 이 광고 네트워크 구축 에서 가장 노동 집약적 인 부분을 처리하도록하는 이점이 비용과 위험을 능가하는 경우이 플랫폼은 동영상을 현금으로 전환 할 수있는 훌륭한 리소스입니다.

    'IT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Google 2021 년 6 월 핵심 업데이트 출시  (0) 2021.06.05
    지갑처럼 접히는 스마트폰  (0) 2014.08.2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